THE 롤강의 DIARIES

The 롤강의 Diaries

The 롤강의 Diaries

Blog Article

정말 만족스러운 입장에서 후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. 코치님께서 피드백 해주신 컨디션 관리의 중요성과 무빙, 스킬샷, 라인관리, 상대에게 선택 강요하기 등등

본 업체는 고객님들한테 하루도 빠짐없이 최상의 서비스를 드리기 위해서 혹시나 만족스럽지 못하거나 혹은 환불을 받았으면 한다고 느껴지는 부분에 대해서는 완전 백프로 환불을 해드려요.

좋은 강의였습니다. 덕분에 리그오브레전드에 대해 더 잘 알 수 있게 되었습니다.

단점 너무 자유로워 선비들은 사용하기 불편함 본인이 선비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못 씀

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, 무단 전재, 복사, 배포 등을 금합니다.

평소 희망했던 라인 또는 이제껏 잘 사용하시는 챔피언까지, 여러분의 요청사항 에 맞춰 여러가지 방법으로 롤 듀오를 진행하게 됩니다.

강의만을 전문적으로 하는 풍부한 경험의 강사진들이 “게임을 이기는 방법”을 가르쳐 드립니다.

롤대리, 롤듀오, 롤강의 전문 업체 롤스타팀 롤듀오

본 강의는 입문~기초 정도 단계에 계신 게이머 분들께 적합한 강의이니 강의 수강 전에 꼭 참고 바랍니다.

또한 미리 예약 해주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도 준비 롤듀오 해 두었으니 끝까지 꼭 읽어주세요!

✩ 운영적인 부분부터 기사님만의 꿀팁까지 많은 것들을 배워가실 수 있습니다.

사전에 요청 해주실 경우 보이스가 가능한 기사님으로 배정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[교양] 강의입니다. 리그 오브 레전드를 플레이할 때 꼭 필요한 기본 개념과 상황에 맞는 플레이를 기초부터 차근차근 알려드립니다.

로드맵 멘토링 커뮤니티 질문 & 답변 자유주제 스터디 블로그 인프런 수강평 멘토링 후기 인프런 피드 강의·기능 요청 통합 롤대리 검색

Report this page